SNS

숨(;sum) 가치를 더하다

교육의 가치에 재미와 의미를 더합니다.

청년지원사업
자립준비청년들의 사회적 정체감을 유지하고 정서적 지지, 물질적 보조, 서비스, 정보 및 새로운 접촉 기회 등을 상호 간 받는 시스템 형성
  • 스토리텔러가 되기위한 체계적이고 표준화된 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
  • 스토리창작, 수용자,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기법 등을 다루고 익히는 것이 필요하신 분
  • 분석 ·교육목적 및 배경
    ·교육 니즈
    ·교육대상자 및 특성
    ·도달하고자 하는 상태
    ·훈련 평가 기준
    ·기업 환경
  • 설계 ·교육목표 수립
    ·교육체계 설계
    ·교수-학습모형 설계
    ·과정/평가 방법 설계
    ·평가도구 결정
  • 개발 ·교육 프로그램 개발
    ·매뉴얼 개발
    ·교육 전략 개발
  • 실시 교육실시
  • 평가 ·과정평가
    ·학습만족도평가
    ·결과보고 및 사후관리
교육특징
  • 자립준비청년들의 사회적 정체감을 유지하고 정서적 지지, 물질적 보조, 서비스, 정보 및 새로운 접촉 기회 등을 상호 간 받는 시스템 형성
교육목적
  • 효율적인 설득과 소통이 가능한 특성을 갖는 스토리텔링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아짐에 따라 체계적이고 표준화된 교육모델의 개발&스토리텔러 양성프로그램으로 전문성을 갖춘 스토리텔러 양성
교육효과
  • 스토리 창작만이 아닌, 수용자, 미디어, 커뮤니케이션 기법 등 스토리텔러가 되기 위해 필요한 인지/체험/창작영역을 아우르는 융합 창의 역량을 향상한다.
교육대상
  • 스토리텔러가 되기위한 체계적이고 표준화된 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
  • 스토리창작, 수용자,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기법 등을 다루고 익히는 것이 필요하신 분